[TRAD] Paroles I.D.S

26 Fév

Hangeul

I want you in my plans babe
아주 살며시

내게 와 더 다가와

Now Now Now
이미 정해진
Scenario
아주 살며시

내게 와 더 다가와

Now Now Now
이미 정해진
Scenario

(내게 와) 이제는 네 맘 버려
(
내게 와
) 내게서 떠나버려
(
빠져 봐
) 앞에서 꺼져버려 Baby
Fall in Love Fall in Love Fall in Love

늘 그랬듯 넌 너무
눈이 부셔
(눈이 부셔)
사랑해 널 이대로

구속 할게
(Oh No No)

아주 살며시
내게 와 더 다가와

Now Now Now
I want you in my plans
이미 정해진 세상에
Story
Now Now Now
I want you in my plans
Deal Deal Deal
I Deal my Scenario

나에겐 너 하난 걸 (사라져)
왜 그걸 모르니 넌
(부족해)
너 만을 사랑할게
Baby
Go away Go away Go away

늘 그랬듯 난 역시
네게 질려
(네게 질려)
필요 없어 이대로

떠나 가줘
(날 떠나 가줘)
어디로 가든지 상관없어

내 마법에 사라질 너

Deal Deal Deal
I Deal my Scenario

Paroles

I want you in my plans babe

Aju salmyeosi
Naege wa deo dagawa
Deo Now Now Now
Imi jeonghaejin Scenario
Aju salmyeosi
Naege wa deo dagawa
Deo Now Now Now
Imi jeonghaejin Scenario

(naege wa) Ijeneun ne mam beoryeo
(naege wa) naegeseo tteonabeoryeo
(ppajyeo bwa) apeseo kkeojyeobeoryeo Baby
Fall in Love Fall in Love Fall in Love
I want you in my plans babe

Neul geuraetdeut neon neomu
Nuni busyeo (nuni busyeo)
Saranghae neol idaero
Gusok halge (Oh No No)

Aju salmyeosi
Naege wa deo dagawa
Deo Now Now Now
I want you in my plans
I want you in my plans babe
Imi jeonghaejin sesange Story

Deo Now Now Now
I want you in my plans
I want you in my plans
Deal Deal Deal
I Deal my Scenario

Naegen neo hanan geol (sarajyeo)
Wae geugeol moreuni neon (bujokhae)
Neo maneur saranghalge Baby
Go away Go away Go away

Neul geuraetdeut nan yeogsi
Nege jilryeo (nege jilryeo)
Pilyo eopseo idaero
Tteona gajwo (nal tteona gajwo)
Eodiro gadeunji sanggwaneopseo
Nae mabeope sarajil neo
Deal Deal Deal
I Deal my Scenario


Traduction

Je te veux dans mes plans Babe

Vraiment doucement
Viens vers moi, plus près
Encore, maintenant, maintenant, maintenant
Un scénario qui a déjà été décidé
Vraiment doucement
Viens vers moi, plus près
Encore maintenant, maintenant, maintenant
Un scénario qui a été décidé

(Viens vers moi) Maintenant, jette ton coeur
(Viens vers moi) Quitte moi
(Essaye de t’abandonner) Disparais devant moi Baby
Tombe amoureuse Tombe amoureuse Tombe amoureuse

C’était toujours comme cela. Tu es vraiment
Éblouissante
Je t’aime comme ça
Je vais me retenir (Oh No No)

Vraiment doucement
Viens vers moi, plus près
Encore, maintenant, maintenant, maintenant
Je te veux dans mes plans
Je te veux dans mes plans Baby
A un monde qui a déjà été choisi, une histoire
Encore, maintenant, maintenant, maintenant
Je te veux dans mes plans
Je te veux dans mes plans
Porte porte porte
Je porte mon scénario

Pour moi, il n’y a que toi (Disparais)
Pourquoi ne sais-tu pas cela? (Tu est absente)
Je n’aimerai que toi Baby
Pars Pars Pars

Ca a toujours été comme cela, comme je m’y attendais, je
J’en ai ras le bol de toi (ras le bol)
Je n’ai pas besoin de toi comme ça
Pars (Quitte moi)
Peu importe où tu vas, je m’en fiche
Tu vas disparaître à cause de ma formule magique.
Porte porte porte
Je porte mon scénario

Source: @JJLuver33 + http://www.youtube.com/watch?v=i-7SvHglsWY
Traduction anglaise: Christabel88@DBSKnights
Traduction française: BlueCassie
Partagé par: DBSKNights + BlueCassie

Laisser un commentaire

